top of page
검색

[국제본부] 슬로푸드 아시아 태평양 지역회의 안내



○ 슬로푸드 아시아 태평양 회의

일시 : 5월 20일(금) 저녁 8시

○ 장소 : 온라인회의(zoom)

회의전문

2017년 중국 청두에서 열린 슬로푸드 국제총회와 그 이후 요 몇 년 동안 우리는 전지구적 운동으로 향하는 변화의 발걸음을 내딛었고, “슬로푸드커뮤니티”(Slow Food Communities)와 긴급히 호소합니다. 속도를 늦춥시다라는 행동 촉구(Call to Action - An Urgent Call to Slow Down")를 포함한 일련의 변화와 점점 더 개방적이고 참여하는 네트워크가 되어야 할 필요성과 의지를 이끌어 내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Carlo Petrini 회장이 보낸 편지에서 읽은 것처럼 이탈리아 폴렌조에서 7월 16일과 17일에 열릴 다음판 국제회의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과거와 같이 대규모 대면 회의를 개최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지금부터 6월 중순까지 우리는 우리 조직의 미래를 논의하고 우리 네트워크의 목소리가 이번 총회와 Terra Madre에서 잘 전달되도록 하기 위해서 일련의 지역 회의를 조직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활동하는 SF 네트워크가 참여하는 대륙 회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회의에서 우리는 다가오는 총회의 기능, 어떻게 총회가 조직될 것인지, 어떻게 각 네트워크를 대표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이 기회에 우리는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열리는 Terra Madre 2022 행사에 대한 정보도 공유할 것입니다.


이번 아시아 태평양 회의는 5월 20일 금요일 오후 1시(CEST 시간)에 열립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다음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회의는 영어와 한국어로 통역됩니다. SF 커뮤니티 대변인과 컨비비엄 리더들은 이 회의에 참석한 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슬로푸드 네트워크에 속한 모든 사람들과 교환된 내용을 공유해주십시오.


우리 슬로푸드 운동이 점점 더 대표성과 포용성을 갖추는 데에는 여러분이 이 회의에 참석해 주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